본문 바로가기

G Info/LOL Info

[게임의 모든것] 리그오브레전드(롤) 페이커[FAKER선수] VS 블랭크[BLANK선수] 알리스타전





​페이커선수 VS 블랭크선수 알리스타전 포스팅이에요



​페이커선수는 리그오브레전드(롤)에서 대표적으로 유명한 선수중 하나이죠

블랭크선수도 역시 대표적인 선수중한명입니다







​페이커선수 선W ​박치기​ 먼저 배웠네요

블랭크선수를 농락? 시키려고 W찍었거나, 미니언못먹게 견제하려고 찍었고나, 딜교환을 성립못하게 찍었을수도있습니다




​블랭크선수는 선Q ​분쇄​를 먼저찍었네요

이역시 또한 이스킬은
​페이커선수가​ 미니언을 못먹게 견제하려고 분쇄를 찍은거같아요

​박치기W 보다 분쇄Q가 ​ 딜교환에서도 우위에있죠


그러나 분쇄는 스킬 카이팅만하여도 잘 맞지않는스킬이죠







블랭크선수는 계속 페이커선수의 W박치기에 제대로된 딜교환을 못하고있습니다






​페이커선수​의 선W박치기로인해 양선수의 에너지차이가 많이 나기 시작하게되었네요



​아무래도 알리스타전에서는 선분쇄찍는것보다 선박치길 찍는것이 더 효율적이죠




​​

​두선수 WQ 알리스타의 쿵쾅 연계스킬을 써가면서 완전한 딜교환에 들어갑니다

​블랭크선수​는 첫스킬을 ​분쇄를​찍어서 마나도부족하고 ​페이커선수의 ​박치기로인해 피통 마나통이 적죠

​페이커​선수​가 킬각을 잡자 점화를 시작하기 시작했죠






​이상황에서 블랭크선수는 ​죽을위기에 있죠

하지만 여기서 점멸을 써서 죽지않게되었죠








​블랭크선수​가 무작정 페이커에게 ​쿵쾅 연계스킬을쓰자 페이커선수​는 ​블랭크선수의 ​쿵쾅스킬을​점멸로 피합니다

​결국여기서 어쩔수없이 블랭크선수가 질수밖에없는 상황이 오게되죠



​사실상 알리 쿵쾅은 타이밍만 잘안다면 피하기쉬운데 그타이밍을 모르면 정말 피하기 힘든 수준입니다

페이커선수 이니깐 자유자재로 사용하는것처럼 보이네요








​블랭크선수와 페이커선수가 미드라인에나와 정글로 같이 마실나가는중이네요 ㅋㅋㅋㅋㅋㅋ


서로 이상황이 웃겨서 서로 웃는장면을 보게되죠







퍼스트블러드(선취점)은 페이커선수가 가져가게되는 게임이었네요







​역시 페이커선수는 센스플레이 피지컬 운영 모든면에서 완벽한 선수인거같아요

페이커선수의 플레이를 보게되면 정말 소름이 끼칠정도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