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 Info/LOL Info

[게임의 모든것] 리그오브레전드 유머 사진 모음집 (웃음밖에안나옴ㅋㅋㅋ) [고전짤]

​안녕하세요

리그오브레전드 유머 사진 모음집 인데요

잠시 하던 게임,작업 멈추시고 구경하고 가시길 바랄께요

모든사진은 출처를 모르는 사진들입니다만

굳이 출처를 밝히면 페이스북에서 가져온 사진들 입니다

글을 먼저보지마시고 사진먼저봐 주시길!​











​서로 어이없는 상황이 가고 오는 대화 이네요

올챔이라고 알아듣고 챔피언을 잡아주었는데

올챙이라고 말을 ㅋㅋㅋㅋㅋ

어이가없네요









​서로의 닉네임이 연결되는 상황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그오브 레전드 챔피언 밴픽하는 상황인데요

밴픽하는상황에서 다른 챔피언 살릴만한 챔프를 물어봤는데

어이없는 대화가 나오는군요..ㅋㅋㅋㅋㅋ









​벨코즈가 "미아인침?" 이러니까 뒤는게 미아를 쳐주는 이렐리아

​뭐가웃긴지는 모르겠지만 여러분들은 이상황이 웃긴지 궁금하네요








​리그오브레전드 AI 봇전하게되면 컴퓨터들이 전체 채팅으로 말을하게되는데 컴퓨터끼리 서로 말도안되는 말을하여 웃기는 상황이 발생되었네요 ㅋㅋㅋㅋ








미드라인이 너무나 가고싶은 의지를 볼수가있네요

​이것또한역시 웃기지는 않지만 어이없는 웃음만 나오네요









​위의 상황과 비슷하게 미드라인이 너무가고싶어서 개그를 치는 상황이네요 ㅋㅋㅋ

​저상황이였으면 엄청나게 웃었을거같아요








바이 정글이 너무나 하고싶어하는 의지를 볼수있네요

바이로 이어말하기해서 개그를 하는 상황이네요

ㅋㅋㅋ 정말 잘이어서 말했네요






​어서가장애들아

여기서 팀원들이 장애들아 라고 이해해서 오해하게되누상황이지만

사실은 어서가장 애들아

이거입니다 ㅋㅋㅋ








1픽님에게 라인 어디냐고 물어본것인데

개그로 "집이에요" 라고 말을 하였네요 ㅋㅋㅋ








​상대방에게 용을 뺏겼는데 팀원들끼리 개그를 치는상황 이네요

지금까지 올렸던것중에서 제일 어이가 없네요..ㅋㅋㅋㅋ









​말파이트가 대리석으로 되어있는데

노틸러스는 낫같은걸 들고있죠

일부러 곡괭이 6개사서 개그하는상황을 만들어서 글로표현했네요








이건 정말 소름돋는장면이에요 ㅋㅋㅋ

이해하신분들은 소름 이겠지만

모르는사람들은 "이게뭐지?" 할수도있죠

티모가 애니비아의 블루를 먹었죠

티모는 원래 AP딜러 인데 마지막에 AD라고 말을했네요

버섯데미지는 AP데미지 입니다






이해하신분들은 정말 어이없어 하실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저상황이 정말 웃기네요








​이만 게임의 모든것의 블로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