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 Info/G Recommend

던파 노가다 장소 캐릭 알려드릴께요

던파 노가다 장소 캐릭 알려드릴께요

안녕하세요. 특정한 게임을 시작하게 되면 캐릭을 조금이라도 더 강하게 하기 위해서는 현질을 하게 되거나 캐쉬를 지르는 경우가 생기게 되는데요.

하지만 이런데에 돈을 쓰기 싫으신 분이나 재미로만 하시는분들은 무자본으로 키우게 되거나 육성을 하곤 하는데요. 가장 필요한 부분이 노가다하기 좋은 던전이나 캐릭을 먼저 알고 도전하셔야 되며, 어떤 재료가 장사하기에 좋은지 값어치가 되는지, 우선 체크해야되는 사항이라고 봅니다. 오늘은 던파 노가다 장소 몇가지 알려드릴텐데요.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혹시나 모르시는분들이 계실까봐 생각되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저도 한때 던파에 미쳤을때, 노가다로 번 골드로 레압이나 장비를 구입하곤 했었는데요. 지금 다시 하라고 누군가가 권유한다면 질려서 못할거같네요..ㅋ

첫번째로 많이들 알고계시는곳이 타락한신전입니다. 저렙구간에서 유일하게 노가다 하기 좋은 장소이기도 하는데요. 피로도 다사용하게 되면 약 100만원꼴하는 골드를 얻으실수가 있지만, 생각보다 많이 안모여서 그런지 시간낭비하는 느낌만 들더라구요. 만렙까지나 85이상 키울자신 없다면 이곳을 가장 권유드리고 싶습니다.

그 다음으로 그란디네 발전소 입니다. 권장하는 레벨은 82부터 85까지라고 나와있습니다. 여기서 주로 마그토늄과 영결이란 재료를 모아서 경매장에 판매하게 되면 쏠쏠한 골드를 모아볼수 있는데요.

또한, 무기나 장비템과 판당 주는 돈을 합치면, 난이도에 따라 3만원에서 5만원사이 얻어보실수 있으며, 나올 확률도 상승하게 됩니다. 여러 캐릭으로 돌릴수록 효과는 배로 커지게 되며, 원하시는 물품을 짧은 기간내에 구하실수 있을거라 예상됩니다.

무자본으로 인해 화력이 나오지 않는이상, 난이도가 높은 던전을 클리어하는데에 무리가 있습니다. 깰수는 있겠지만 중간에 MP가 바닥이나서 물약값이 많이드는 상황이 오게되거나 부활하게 되는 일이 종종있을텐데요.

이점은 컨트롤로 극복하거나, 각 장소마다 효율이 좋은 스킬을 사용하도록 미리 설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아수라 스위프트 마스터 같이 광범위하고 데미지도 상당히 나오는것으로 플레이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이상, 던파 노가다 장소 몇가지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