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 Info/G Recommend

스타 혼자하는 유즈맵 싱글 모음 한눈에 보세요

스타 혼자하는 유즈맵 싱글 모음 한눈에 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 혼자하는 유즈맵 어떤것들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볼 시간인데요. 시간때우기로 하시는분들이나, 주로 할거없을때 즐기시는분이 많죠.

저도 정말 할 일이 없는 날에는 혼자 싱글 모드 들어가서 치트키쓰고 즐기곤 하는데요. 생각보다 꽤 재밌어서 시간가는줄 모르더라구요. 제가 직접 주로하는 것을 위주로 알려드릴테니, 모음 내용 읽어보신후에 다운받아보시길 권하고 싶네요.

당첨된 해적 키우기 시민많음 버전. 제가 제일 많이하는 스타 혼자하는 유즈맵이 아닌가 생각되요. 물론, 싱글로 플레이 하실수 있으며 치트써서 클리어 가능합니다. 쓰지 않아도 왠만하면 깰수는 있지만 처음하시는분들은 꽤 생소하실거에요.

등급이 높은 유닛 두개를 조합해서, 더 좋은 유닛으로 만들어야 하는데요. 최소 30분은 잡고 게임하셔야 된다고 생각해요.

당첨된해적키우기 시민마니★.scx

 

cat vs mouse 톰은 컴퓨터. 이것 또한 싱글로 하시기엔 정말 무리가 있지만 컨트롤이 능숙하시다면 클리어 하실수 있는데요. 같이하게 되면 더욱더 재밌는 유즈맵이기도 하죠.

울트라에게 벗어난후에 파일럿을 짓고 집을 꾸리셔야 됩니다. 타이밍을 보고 재빠르게 제작해야되는것이 큰 포인트인데요. 물론, 프로브로만 잡는분도 계십니다...; 시간이 꽤 걸리긴 하지만...

[_______톰과제리_가스버전.scx

 

스타 유즈맵 모음 마지막으로 스타 혼자하는 유즈맵은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정말 웃길뿐더러 재밌는것인데요. 참을수 없는 유혹이란 게임입니다. 제작자가 누군지 잘 모르겠지만 컨텐츠 컨셉은 정말 잘 잡았더라구요. 한국인들의 급한성격을 이용해서, 판마다 견뎌야되는 미션인데, 현웃이 될정도로 정말 웃깁니다. 안해보신분들은 한번 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되네요. 이상, 스타에 대해 여러가지를 알아봤습니다. 다들 잼게 하시길 바랄께요^^

참을수없는유혹.sc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