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양예원 나이 및 프로필 남자친구의 분노

게임의 모든것 2018. 5. 19. 18:57

비글커플로 유명한 양예원 이동민, 최근 SNS스타 양예원을 둘러싼 큰 논란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지난 페이스북을 통해서 3년 전 당했던 성추행 고백 동영상을 게재한 가운데, 한번 사건 내용을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사건은 2015년도로 거슬러가게 됩니다. 피팅모델의 알바를 위해 한 촬영장에 방문하고 촬영 작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주변인은 강압적으로 야하게 사진을 찍는 등 성추행을 저질렀고, 양예원은 이 사실을 세상에 알리게 되면 사회에 매장을 시켜버린다는 협박에 조용히 일상생활을 보내개 되었습니다.

그러나 한 지인으로부터 자신의 영상과 사진이 유출되고 있다며 사실을 확인했고, 같은 피해를 입은 동료 이소윤 씨와 함께 경찰서에 고소장을 제출하였습니다. 하지만 지난 이소윤 씨가 작성한 게시물에 따르면, 경찰에 신고를 해봤음에도 그 당시 구체적인 증거와 입증될만한 증인 조차 없었기에 승소가 불가능한 결과를 받았습니다.

또한 이번 양예원 사건 역시, 스튜디오 측에서는 본인과 합의하에 이루어진 촬영인데다가 모든 사실을 부인했고, 오히려 무고죄로 역고소를 할 것이라며 밝혔습니다. 현재 성범죄가 발생한 위치는 합정역 3번출구에 있는 스튜디오로 의심받는 중입니다.

[사진=업체 측에서는 다섯가지의 내용으로 양예원 씨 주장에 대해 반박하고 있습니다. 페북글에 따르면 총 5번 촬영했다고 밝혔는데, 논란의 중심에 선 가해자는 양예원과 총 13번의 촬영을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지난 SBS뉴스에서 총 13장의 계약서를 보여주었구요. 거기에다 다른 언론사에서는 가해자 집단들의 신상정보와 닉네임 연락처 등이 담긴 계약서를 공개했으나 양예원의 페북글에서는 가해자들이 자신들의 신상을 숨기려했다는 내용과는 상반되는 부분입니다.

계약서 속에서는 양예원 씨가 본인이 직접 자필로 쓴 것으로 나왔지만, 페북에서는 계약서를 작성한 후에야 속옷 의상인지 알았다고 밝혔습니다. 당시 양예원 씨와 촬영했던 다른 참가자 중 한명은 모델을 상대로 단 한번도 터치는 없었다며 꺼냈습니다]

[사진=양예원 국민청원 주소 http://www1.president.go.kr/petitions/235102 입니다] 한편 양예원 논란에 대한 청와대 국민청원이 집중되는 바입니다. 청원글 올라온지 이틀만에 무려 17만명이란 동의자가 참여했고, 실제 이번 문제를 발생시킨 스튜디오는 이미 16년도에 다른 지역으로 옮겼다고 합니다.

지금부로 합정역에 있는 스튜디오에 대해악플 및 루머를 퍼트릴 경우 법적으로 형사고소 등 조취를 취하겠다며 밝힌 상태입니다. 이와관련하여 양예원 남자친구 이동민이 자신의 심경고백을 전하게 됩니다.

'양예원과 2년동안 사귀었고, 참 밝은 성격인데다가 예쁜 아이라고만 생각했었습니다. 하지만 예원이에게 이런 큰 아픔을 가지고 있었다는 사실에 너무 화가나고 속상하고 너무 화가 나고 미쳐버릴 것 같았습니다, 피해자인 예원이가 왜 숨어서 지내야 합니까(이하생략)'라며 밝힙니다.

[사진=모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양예원 씨에 대해 부정적인 의견을 확인해볼 수 있었습니다. 베스트 댓글에 따르면 오히려 금전적인 목적을 위해, 이번 사건을 악용적으로 이용했다는 등 입니다]

아직 양측 간에 주장이 팽팽하게 맞서고 있고, 정황적 추론만 나오는 마당에 경찰 측의 명확한 수사결과가 필요로 해보입니다. 과연 어떤 결과가 나오게 될지 기대되고 있습니다.

[사진=XX픽쳐의 이름으로 알려진 스튜디오는 원스픽쳐 업체가 아닙니다. 카페 설립일을 보면 2016년도에 개설되었다고 적혀있습니다]

화제 속 인물에 있다보니 많은 대중들이 양예원 프로필에 대해 관심을 가지시는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나이는 밝혀지지 않았으나, 사건이 있었을때 당시의 양예원 나이는 20대 초반이라고 했었습니다. 3년이 지난 지금 20대 중반의 나이로 추측되고 있으며, 양예원 페이스북 주소는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15572614837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