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담 강다니엘 블로그 주소 사건 빙의글 과연 어떻게 될까
육지담 강다니엘 블로그 주소 사건 빙의글 과연 어떻게 될까
지난 워너원의 스타라이브 욕설 논란 뿐아니라 육지담 강다니엘 두 사람 간에 발생한 이슈가 떠오르고 있습니다.
스타라이브의 경우는 한 연구기관의 전문결과가 나왔기에 일단 락으로 마무리되었지만, 육지담 강다니엘 사건의 경우는 최근까지 양 측간에 분쟁이 오고가는 중 입니다.
이번 육지담 사건의 전말은 다음과 같습니다. 강다니엘의 한 팬이 강다니엘과 여자주인공(옹성우로 가정함) 간에 러브연애스토리를 만들게 되었고, 이 내용을 접한 육지담은 해당 빙의글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개제했고, 이 주인공은 본인이라며 밝히면서 누군가 나를 스토킹했던게 아니냐는 말을 언급하였습니다.
이 시점 부터, 강다니엘 팬들과 육지담 간에 SNS상에서 설전을 치루게 되었고, 팬들 측에서는 사실이 아닌 가상의 이야기로 이루어진 빙의글 뿐인데, 왜 본인이 강다니엘과 진짜 사귄 것 마냥 주장을하냐며 말이 나오고 있고, 육지담은 강다니엘과 진짜로 만남을 가진 적이 있었고, 강다니엘과 함께 했었던 상황을 너무 잘 알정도로 스토킹한게 아니냐며 밝히고 있습니다.
육지담 강다니엘 팬들 간에 온라인상에서 싸움일 일어나는 가운데, 육지담의 친구로 알려져있는 랩퍼 캐스퍼씨가 중간에 등장하게 됩니다. 캐스퍼는 자신의 SNS에다가 해명글을 올리게 되었고, 장문을 간략하게 요약해보면
강다니엘 육지담 파티에서 처음알게되었고 좋은 감정을 키우면서 서로 간에 연락을 주고받고 했답니다. 연락기간은 강다니엘이 프로듀스101에 출연하게 되면서 연락이 끊겼다고 합니다. 마지막 팩트는 팬픽을 작성한 강다니엘 빙의글 내용은 자신이 알기로는 육지담 강다니엘 이야기가 아니다며 주장을 하였습니다.
22일이 되는날 또 다른 사건이 터지게 됩니다. 육지담은 현재까지 힘든하루를 보냈고, 워너원 측에게 진심이 담긴 사과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중들이 본인을 이상한 사람으로 몰고 있어 속상한 상태라며 밝혔고, 육지담 블로그에서는 워너원에게 공식적으로 사과를 하라며 장문의 글과 사과를 하지 않는다면 정식 기자회견을 열겠다며 언급했습니다.
하지만 소속사 측에서는 이번 육지담 사건은 당사자들 끼리 알아서 잘 풀라는 식으로 넘겼고, 육지담은 CJ와 워너원 소속사인 YMC엔터테인먼트 측에게 자신의 서운한 마음을 내비추기도 했습니다. 이어 YMC에서 고의적으로 워너원을 숨기고 있다는 것 같다며 주장을 하였는데요.
개인적으로 육지담 블로그 주소에 접속해서 작성하신 여러 글을 확인해봤는데, 양 측간에 주장하는 내용이 너무 달라서 그런지 누가 진실되고 거짓인지에 대한 확실한 결정이 어려운 것 같습니다.
블로그에 써주신 내용대로 속 시원하게 기자회견을 열었으면 좋겠으며, 현재까지 제대로된 팩트가 나오지 않은 이 마당에 증거없는 루머와 악성댓글은 없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육지담 블로그 주소는 https://blog.naver.com/jucyuk/221233904102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