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추자현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이혼 안타깝다

게임의 모든것 2017. 12. 24. 05:33

추자현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이혼 안타깝다

추자현은 우효광과 SBS 동상이몽을 통해 행복한 부부생활이 공개되었고 많은 이들에게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보니  여러 사람들에게 부러움과 선망의 대상으로 삼기도 했습니다.

최근엔 추자현의 임신소식이 알려지자 예쁜 아이가 태어났으면 좋겠다며 응원하는 분들이 늘어났는데요.

하지만 방송 속에서 보는 추자현은 매번 좋은 일만 있는 여성처럼 보이지만 안타까운 사연도 있답니다. 이전 '명성도아가'란 예능 프로를 감상하셨던 시청자들이라면 이미 알고 계실 것 입니다. 당시 추자현은 자신의 부모님과 겪었던 이야기를 탈탈 털어놓았고 얘기를 들은 팬 층들은 안타깝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어렸을때 추자현은 삶의 과정이 좋지 못하였다고 합니다. 당시 추자현 부모님 서로 이혼이란 무서운 결정을 내렸고 아버지의 경우는 약 9년전 다른 여성과 재혼 해버렸다고 언급했습니다. 거기에다 재혼이 9년전에 했었음을 유추해본다면 실제로 추자현 부모님이 이혼한 시기는 매우 오래됐을거라 생각됩니다.

추자현 부모님 이혼만으로도 저희에게 매우 충격적인 소식으로 받아들이는데 여동생까지 물에 빠져 익사했다고 전달했습니다. 이 사고를 접한 추자현 어머니는 한동안 둘째 딸 생각에 헤어나오지 못했다고

>

하며 추자현이 잘못을 저지를때마다 혼낼때 "너 동생대신에 니가 죽었어야 했어"라며 어머니의 말이 현재까지도 인상 남는다고 밝혔습니다. 온갖 사건사고를 겪으며 진짜 외롭게 자란 추자현이 지금까지 대성을 이룬걸 보면 대단한 것 같습니다.

어릴때 부모님에 대해 원망이 남아있다보니 좋지 않은 추억들을 잊어보고자 중국으로 진출하였다고 고백했고, 현재 우효광 부모님에게 진짜 자신의 친부모님처럼 잘모시고 있습니다. 티비에서도 우블리 부모님과 추자현의 따뜻하고 애정이 담긴 모습들을 보면 이상하게 저조했던 기분이 좋아지네요.

이렇게나 외로웠던 추자현을 우효광이 모두 없애주고 있고, 첫 공식 열애 인터뷰에서도 "그와 첫 만남부터 지금까지 매일 웃을수 있어서 좋다. 하루가 재밌고 즐겁게 산다는 것이 이렇게나 좋은지 몰랐다."며 심경을 밝힌 것을 보면 정말 그 이와의 인연은 추자현에게 두번째 인생시작이 아닌가 싶습니다.

앞으로 옛날에 나쁜 기억들은 날려버리시고 따뜻하고 좋은 나날만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