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던파 10월 계급표 정리

게임의 모든것 2017. 10. 24. 10:00

던파 10월 계급표 정리

아마 오랫만에 게임시작해보려는 분들이 어떤 직업을 골라야될지 많은 어려움을 겪고 계시리라 생각되는데요. 이번에 각 캐릭터 별로 밸런스 위주의 업데이트를 자주 걸치다보니 1위였던 캐릭이 후순위가 되는 등 변화가 있었습니다. 오늘은 던파 10월 계급표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볼테니 천천히 읽어보시기 바랄게요.

1. 남크루

 

역시 언제나 똑같은 순위권을 보여주고 있는 남크루세이더가 첫번째에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레이드에서 반드시 속해야하는 귀족이면서도 딱히 돈투자할필요 없이 쉽게 접근할수 있어 용이한 편이지만 버프식의 플레이라서 질리는감이 있죠.

2. 여넨마

 

해당 캐릭역시 첫번째와 별차이없는 1티어로서 여러 방면에서 성능이 좋은편입니다. 거기에다 루크나 안톤 등 파티에서 잘끼워주는 편인데요. 콤보넣는 재미도 있어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기도 합니다.

3. 다크템플러

 

대부분 암속성의 스킬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속성 강화할때 유리한점이 있습니다. 바인딩이란 기능을 보유하므로서 보조역할도 가능하며 자체적으로 나오는 딜링역시 나쁘지 않은편입니다.

4. 여그래플러

 

과거부터 잡기에 특화되어 있다는점의 매력에 이끌려서 유난히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꾸준히 찾게되는 직업이기도 합니다. 실로 저도 던파 10월 계급표 중 여그플을 새로 키워볼까 생각하곤 있는데 전체적인 평가면에서는 여넨이 아직까진 좋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5. 소울브링어

마지막으로 알려드릴 내용입니다. 검을 이용한 마검사로 딜러든 홀딩역이던 방어력 깍기 등에 있어 만능적인 모습이 있겠습니다. 대비 생존력 또한 우수하며 1각 궁극기는 스커의 사로킥처럼 한방에 보내버릴수 있는 데미지로 선망의 대상이였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