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경준 바베큐 냄비 동상이몽 등장 후 인기

지난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서는 배우 강경준이 아들 정안을 위해 바베큐 요리하는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강경준 바베큐 기계가 무엇인지에 대해 주부 네티즌들 사이에서 뜨거운 광풍이 불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소개된 바베큐 냄비는 안에 있는 그릴에다가 고리르 넣은 후, 적당한 소금과 후추로 간을 맞춘 다음 버튼만 누르면 손쉽게 누구나 조리할 수 있고, 최고의 특징은 집 안에 고기냄새에 의한 스트레스와, 기름걱정, 조리 후 간단하게 뒷처리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사진=강경준 바베큐 냄비 이름은 홈xx사의 통돌이 오븐이라는 제품입니다. 현재 시중에서 최소 10만원에서 최대 20만원대의 금액대로 형성되어 있고, 굉장한 광풍이 불어 현재는 모든 곳이 매진된 상태입니다. 쇼핑검색하면 손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지난 KBX1 같이 삽시다에서도 통돌이 오븐이 공개되기도 했었으나, 지금처럼 뜨거운 반응은 아니였는데, 역시 시청률이 높은 동상이몽의 파급력은 대단한 것 같습니다]

한편, 동상이몽 강경준의 뜨거운 인지도의 상승세로 그에 대한 지난 스토리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그는 1983년 2월 11일로 36세이며 서울 출신에, 183CM, 79KG의 신체정보와 A형의 혈액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울 미술고, 계원예술조형예대의 디자인과,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의 최종학력이며, 시트콤 논스톱5이란 작품을 통해 2004년도에 데뷔를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 회사에 소속되어 있네요.

강경준의 배우자인 장신영은 1984년 1월 17일로 35세이며, 전라북도 군산시 출신입니다. 170CM, 49KG의 신체로 전주예술고, 중앙대학교의 연극영화학과에 휴학 중으로 확인이 됩니다. 그녀는 2001년도에 개최된 제71회 전국춘향선발대회에 참가한 계기로 방송에 데뷔를 시작했고, 장경준과 같은 소속사에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 부부는 과거 2013년 8월에 공식적으로 열애사실을 알렸습니다. 첫 만남은 13년도에 방영되고 있었던 JTBC의 드라마 가시꽃에서 인연이 닿게 되었고, 장신영과의 첫 만남과 관련해 강경준은 첫 눈에 반했었을 정도로 장신영의 외모는 예쁘고, 눈 부실정도의 여성이였다고 합니다.

이어, 고백은 어느날 갑작스럽게 장신영에게 연락이 왔었는데, 이날 장신영은 나는 오빠가 정말 좋아요, 저랑 사귀어주세요라는 말을 전했었다고 합니다. 사랑하고 있는 여성의 고백 전화를 듣는다면 남자로서 가만히 있지 못할 것이고, 장신영의 전화에 혼쾌히 허락했었습니다.

부모님이 두 사람의 연인관계를 인정하지 않았던 끝에 결국 4년만에 강경준 장신영 부부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동상이몽에서 출연한 여러 출연진들 중, 추우 부부 다음으로 강경준 장신영 부부편이 재밌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단란한 가정을 꾸리면서, 행복한 부부생활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상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