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수 미나 재산, 나이에 주목된다

KBS 채널의 예능방송인 살림남2에 등장하고 있는 류필립 미나 부부, 꾸준한 출연활동에 매주 이 두 사람에 대해 화제되고 있는 가운데, 가수 미나에 대해 궁금증을 남기시는 시청자 분들이 있습니다.

한번 가수 미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게요. 가수 미나 나이는 1972년 12월 1일 생으로 47세입니다. 한창 2002년도에 뜨겁게 달아올랐던 월드컵 시절, 미나는 붉은 악마의 옷을 입고 응원하고 있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되어

미스 월드컵이라는 별명이 지어진 동시, 대중들에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붉은 악마 미녀의 유명인에서 가수로 데뷔했고, 이 전에는 박지윤 씨의 백댄서로 무대에서 활동을 했었습니다.

가수 미나는 옛날부터, 나이에 비해 상당히 젊어보인다는 말과 몸매 비율까지 좋아, 전체적인 비주얼로 인지도를 많이 쌓았었지만, 2004년도 해에 자신의 진짜 나이를 밝히게 되면서 충격과 공포를 불러왔었습니다.

당시 좋지 못한 말들이 쏟아져 나왔었지만, 한편으로는 72년생인데도 이렇게 어려보이냐, 대단하다 등 호평의 소리도 들렸었습니다. 2010년도에는 중국으로 떠나, 가수 무대 및 방송인으로 활동을 했었으며, 1년 뒤에는 동생 니키타와 함께 싱글앨범을 종종 내기도 했습니다.

[사진=10년도 중국 활동했었을때 당시에는 국내에서의 존재감이 없어졌을 만큼 가수 미나와 관련해 기사, 게시물 등이 적어졌었지만은, 중국에서 3대 미녀로 꼽혔을만큼 성공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미나의 몸매는 복근이 보일정도라서 거의 전문 트레이너급으로 상당한 운동의 노력으로 만들어진 몸입니다. 또한, 과거 백댄서로서 활동했던 경력이 있어서, 춤 실력까지 손색이 없으며, 가창력 부분에서는 의외로 저평가를 받을 줄 알았는데, 꽤 잘한다는 호평의 비중이 많았습니다.

현재 미나는 17살 연하인 남편 류필립과 2년전 15년도에 공개 열애를 시작한 후, 최근 혼인신고가 마무리된 상태입니다. 법적으로 부부임이 증명되었지만, 아직 결혼식은 치루지 않았습니다. 오는 7월 7일의 결혼식을 앞두고, 미나를 둘러싼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는데, 바로 미나의 임신 확률 숫자입니다.

지난 살림남2에 따르면, 미나의 임신 확률은 5%라고 전했으며, 이 소식에 의해 두 사람 간에 안타까운 모습을 내비치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임신 퍼센트를 조금이라도 높이고자 미나의 열심적인 모습에 정말 보기좋고, 꼭 임신하는 것에 성공했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일각에서는 가수 미나 재산에 대해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남기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수 미나 재산에 대해 공개된 적이 단 한번도 없고, 추측된 정보에 따르면 중국에서의 인기 활동에 따른 수입과 방송에서 나온 미나 류필립 집을 보면, 상상이상의 재산을 보유한 상태로 추측이 됩니다.

앞으로, 류필립 씨와 단란한 가정을 꾸리시면서, 꼭 예쁜 자녀를 임신하길 기원드리겠습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