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의 비행소녀에서 활약하고있는 핫펠트 예은 씨가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과거 예은과 진운의 결별스토리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먼저, 두 사람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도록 할게요.
예은의 본 이름은 박예은으로, 밀약 박씨이며, 1989년 5월 26일 출생으로 올해 30세가 됩니다. 고양시의 일산동구에서 태어났으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키는 약 165cm에 몸무게는 47kg이며, ab형의 혈액형이라고 합니다.
아버지 어머니, 언니인 박고은 씨, 남동생인 박요셉 씨가 있고, 정발고를 졸업한 후 경희대의 음악학과에 전공하게 됩니다. 종교는 개신교이며, 아메바컬쳐의 소속되어 있습니다.
2007년도 원더걸스 싱글앨범인 더 원더 비긴스를 통해 데뷔를 시작했고, 예은을 둘러싼 별명은 박오빠, 박헐랭, 힘예은, 식신, 애니, 은이 언니 등 정말 다양한 예능프로에 출연하면서 여러가지의 별명이 만들어졌습니다.
[사진=위 이미지들은 정진운 인스타그램에서 모두 볼 수 있는 사진들입니다] 한편 진운의 본명은 정진운 입니다. 1991년 5월 2일생으로 예은과 2살차이가 납니다.
186cm의 신장에다가 77kg의 체중, 혈액형은 O형이며, 백암고와 대진대학교의 연극영화학의 학력입니다. 2008년도 싱글앨범인 이 노래를 통해, 2AM 그룹의 한 맴버로 데뷔를 시작했고, 팀에서는 서브보컬 및 막내입니다.
예은 진운의 열애소식은 2년전 9월 쯤 시기에 알렸으며, 같은 JYP 소속의 동료에서 연인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예은 진운 간에 작곡 및 음악, 악기 등의 취미와 성격이 잘 맞았던 계기로 교제관계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아쉽게도 약 7개월만에 예은 진운 결별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이날, 양 측의 소속사에서도 각자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정진운 및 예은과 결별한 것이 맞다고 밝혔으며,
헤어지게 된 자세한 이유는 사생활이 담겨져 있기때문에 밝히는 것이 어렵다고 언급했습니다. 아마 두 사람 사이에서 스케줄도 빡빡하게 잡혀있었고, 바쁜 생활때문에 자연스럽게 이별을 선택한 것이 아닐까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결국, 달달한 연인사이에서 가요계의 선후배의 동료로 남았습니다.
어느 날, 예은의 SNS에서 한 남성과 같이 촬영했던 사진이 게재되면서 예은 남자친구설이 돌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이 남자 주인공은 예은의 남동생인 박요셉 씨로 밝혀졌고,
당시 해당 게시물에 댓글을 남긴 네티즌들의 반응을 살펴보면, '남매가 정말 훈훈해보인다', '누나(예은)가 동생보다 더 어려보여요', '동생 분도 정말 잘생기셨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 후, 예은 남친설은 종료되었습니다.
[사진=풍문으로들었쇼 프로그램에서도 예은 아버지 200억 투자사기에 대한 내용을 다루기도 했습니다. 예은 씨는 이와 관련해 200억 원을 갚을 능력도 없고,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며 밝히면서, 참 딸에 입장에서는 답답하고 마음이 무너져버릴 것 같은 기분을 느끼겠지요]
한편, 예은을 둘러싼 예은 아버지의 사기논란이 화제되기도 했습니다. 2017년 6월 16일에 방송된 SBS의 궁금한 이야기Y 프로그램에서 공개한 내용에 따르면, 성경 및 경제를 접목한 설교를 통해, 여러 신교들에게 주식을 본인에게 투자하라며 권유했고, 하나님이란 명목으로 부동산, 주식 등 상당한 수익을 거둘수 있다며 달콤한 말로 유혹했다고 합니다.
거기에다, 본인이 직접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할 것이다며, 본인의 딸 예은의 이름을 팔아가면서까지 200억원에 달하는 거액의 액수를 사기쳤습니다. 상당히 충격적인 논란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