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사연 아들 사망 이무송 관계 스토리

노사연 아들 사망 이무송 관계 스토리

sbs '동상이몽 시즌2'에 노사연 이무송이 출연한 계기로 수많은 시청자들의 이목이 몰리는 가운데, 분당 최고 시청률(13.6%)을 차지했을 정도로 큰 화제가 되는 바입니다. 올해 기준으로 결혼 25년차에 접어들었으며, 이번 동상이몽에서 노사연 이무송 부부의 모습을 최초로 공개한 장면이기도 합니다. 이날, 스페셜MC 게스트 손님으로 이순재씨가 참여했고, 재미를 한층 더 전하게 되었습니다.

[이미지 출처=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FACEBOOK공식 페이지, '고백을 누가 먼저 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한 노사연' 콘텐츠] 노사연 이무송 부부는 '무사부부'란 별명이 지어지기도 했습니다. 결혼생활 동안 단 한번도, 단 둘이 여행가본 적 없다고 밝혔으며, 부부의 사랑, 애정보다는 전우애(戦友愛)로 살아간다며 밝혔지만.

요즘은 힘 넘치는 나이대가 아니니 요양원 동기애로 지낸다며 웃음을 전달하기도 했는데요. 서로의 성격이 잘 맞지 않는 노사연 이무송 무사부부에게도 단 하나의 연결고리가 있었습니다.

[이미지 출처=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FACEBOOK공식 페이지, '결혼 20주년 때 노사연 혼자 여행 보내려고'란 제목인 게시물] 한창 싸우고 난뒤, 화해의 시그널로 고기를 먹는다고 합니다. 두 사람간에 식성이 찰떡궁합일 정도로 남다른 고기사랑을 보여주었고, 초현실 적인 노사연과 이무송의 모습이였기에 많은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다른 일각에서는, 노사연이 화제되는 가운데, 노사연 아들 사망 관련 소식이 또다시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노사연 아들 이름은 이동헌입니다.

[이미지 출처=MBC예능 연구소 FACEBOOK 공식 페이지, 2017년도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이동헌편 게시물을 개재한 바가 있음] 이동헌 죽음 관련 모든 사실은 루머에 불과하니 오해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이동헌 군은 작년 mbc의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얼굴을 공개한 바가 있었습니다. 이날, 노사연 이무송 자녀인 이동헌 총 세명이서 일상 이야기를 다루었고, 특히나 20년이상 아들을 키우면서 단 한순간도 혼내본 적이 없다는 말이 인상깊었습니다.

이어, 결혼 시작을 다른 여성보다 조금 늦게한 점이 있고, 39세란 늦은 나이에 임신을 성공하였기에, 이동헌은 자신에게 하늘에서 보내준 선물이라며 느꼈다고 합니다.

[이미지 출처=MBN FACEBOOK 공식 페이지, 이동헌 군은 '동치미' 예능 프로에 출연하여 일상 이야기가 공개되기도 함] 그리고, 내 얼굴과 남편 이무송 외모 사이에서 어떻게 저런 미남 얼굴이 나오게 되었는지 도저히 이해하지 못했다며 웃음을 자아냈고.

이런 난해한 상황을 DNA 혁명이라 생각을 가졌다고 합니다. (이동헌은 방송에서 첫 출연 후, 훈남으로 여러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이 보이기도 했죠)

[이미지 출처=N포털 과거 뉴스보도 기사, 예나지금이나 한결 같은 마음으로 부부생활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추측이 됩니다] 이무송과 노사연의 나이차는 2살이 납니다. 이무송은 학창시절 미국 워싱턴에 있는 제퍼슨 대학 의과대학에 졸업하였고, 석사는 연세대의 경영과에서 마쳤습니다. 현재는 결혼정보회사로 알려진 '바로연' CMO로 재직 중이라고 하며,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노사연 아들 사망과 이혼 재혼 등 모든 검색어는 구체적으로 확인되지 않는 루머일 뿐입니다.

둘 사이에서 티격태격한 끝에 이혼으로 이어지지 않고, 고기 하나만 있으면 화해하는 부부 어떻게 보면, 여러 부부 시청자들에게 좋은 본보기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