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수 결혼, 도박 사기에 의한 잠적?
배우 이종수 사기혐의에 대한 이종수 측 소속사에서 공식내용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이종수는 지난 23일, 고소했던 분의 지인 결혼식에서 사회를 진행해준다는 명목으로 85만원을 받았으나, 행사 당일에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고소인은 이종수와 3월 28일까지 연락이 닿지 않은 상태였고.
서울에 위치해 있는 서초경찰서에 고소장을 접수하였다고 합니다. 이와 관련해서, 결혼식을 기분좋지 못하게 시작하게 되어 정말 사과드리며, 피해에 따른 보상절차를 지급하겠다며 수습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이종수 메일 내용] 그러나, 이종수 사기는 이 것이 끝이 아니였습니다. 최근, 인터넷 방송을 진행했었던 채권자 A씨의 주장에 따르면 이종수에게 약 3천만원이나 되는 거금을 빌려주었으나, 약속날짜까지 제대로 받지 못했다며 전했고, 약 9일만에 이종수의 본인 입장을 이메일을 통해서 밝히게 됩니다.
이번 3천만원의 경우는 정확히 짚고 넘어가야할 일이다, 이 일수쟁이(채권자 A씨)가 돈 하나도 받지않은 것처럼 언급했는데, 매달마다 꼬박꼬박 갚고 있다며 전한 동시, 현재까지 총 1300만원을 변제했다며 밝힙니다.
[이미지 출처=이종수 메일 내용] 또한, 갚은내역 모두 통장내역서에 있다, 나와 관련된 모든 기사들 너무 심하게 보도되었다, 나한데 소개 시켜 준 사람한데 2억 4천만원 준다는 소리도 나와 전혀 관계없는 일이다며 심경고백을 했습니다. 억울함을 호소한 메일내용이였으며, 달달이 납부한 내역들 및 관련 서류를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FACEBOOK관련기사에 따른 네티즌 반응] 요 근래까지 이종수 도박과 불법사채설 등 사실도 아닌 루머들이 여러군데에 퍼져있는 상태입니다. 3,000만원 사건은 이종수 본인이 직접 인정하였으나 이외에는 거짓일 뿐이니 다시한번 오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일단, 이종수는 지금 미국의 서부쪽 지역에서 거주한다며 추측되고 있습니다.
소속사는 이번 메일에 대해 해명하기도 했는데... '만약 이종수가 법적으로 정말 잘못되었다면, 한국으로 귀국시켜 처벌을 받게 하면 된다, 하지만 있지도 않은 일들을 너무 과장되게 부풀렸고, 거짓을 사실인 마냥 말하는 행위는 이종수를 힘들게 하는 행위다, 계속 이런식으로 반응이 나온다면 귀국하고 싶어도 돌아오지 못하는게 당연하다, 마녀사냥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언급합니다.
[이미지 출처=N포털 실시간 댓글] 이어, 잘못된 내용으로 보도한 온라인 매체사들, 법적으로 대응하겠다며 밝혔고 특히나 허위유포를 퍼트린 채권자 A씨 및 도와준 인터넷방송BJ 모두 명예훼손과 허위사실 유포로 고소할 예정이라며 꺼냈습니다. 부디, 이번 논란이 빨리 가라앉혔으면 좋겠으며, 멘탈회복 제대로 하시고 무사히 귀국선택을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종수 결혼에 대해서 잠깐 언급드리자면, 아직 결혼하지않았고 사귀고 있는 여성 또한 없습니다. 그러나, 7년전 당시 배우 조미령씨와 약 3개월 간 결혼한다는 전제하에 연애를 하였지만 결국 결별하게 된 사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