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태규 이은 나이 아내 하시시박 이야기
여러 대중들의 많은 관심이 모였던 sbs의 '리턴'이 종영되자 아쉬움을 남기고 있습니다.
봉태규는 이 작품에서 김학범 캐릭터를 맡았고, 최근에는 리턴의 악당역할을 소름돋을 정도로 정말 잘 연기해주어서 여러 시청자들의 고평가를 받고있는 상태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배우 봉태규에 대한 간단한 프로필과 이야기를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봉태규 나이는 1987년 출생으로 올해 38살이 되었습니다. 40대를 바라보고 있는 배우임에도 20대 청년같은 분위기를 받게 됩니다.
봉태규는 2000년도 '눈물'이란 영화를 통하여 연기자 길에 데뷔를 시작하게 되었고, 불과 1년 뒤 '튜브'란 작품을 촬영하게 됩니다. 튜브는 김석훈, 배두나, 임현식, 이은, 봉태규 등 대스타들이 출연한 호평의 영화이며, 봉태규는 이때 당시부터 배우 이은과 인연이 닿게 됩니다.
이 후, 봉태규 이은은 약 12년 동안이나 오랜 기간의 연인사이를 지켜오게 됩니다. 또한, 연예계 뉴스에서는 여러 연예인 커플 중 장수 연인사이로 꼽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봉태규 이은 커플은 안타깝게도 2013년도 되는 해에 결별소식을 전달하면서, 봉태규 이은 두 사람의 팬들 및 대중들에게 많은 안타까움을 남겼습니다.
당시 봉태규의 소속사 측에서는
봉태규 이은이 왜 헤어지게 되었는지 자세한 의견을 밝히지 않았고, 둘 간에 성격과 생각이 맞지 않아 결별을 선택하게 된 것 같다며 언급한 동시, 친한 친구사이로 남아있자며 밝혔습니다.
봉태규는 이은과 헤어진 뒤 조금의 시간이 흐르고, 봉태규 아내 하시시박과 연인사이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봉태규 하시시박은 2015년도 5월 해에 결혼식을 올렸고, 같은 년도 12월에는 봉태규 하시시박 사이에서 태어난 멋진 아들 '봉시하군'이 탄생하게 됩니다.
봉태규 아내 하시시박의 본 직업은 사진작가이며, 나이는 1983년의 출생으로 36살입니다. 하시시박은 패션잡지의 화보사진으로 방송에 데뷔를 시작했고, 현재까지 여러 유명한 드라마에 출연하기도 했었습니다.
많은 대중들은 봉태규와 봉태규 아내 하시시박 부부에서 가장 관심이 보이는 것은 '패션'이 아닐까 싶습니다. 특히나 봉태규는 남들과 조금 다른 패션감각을 지니고 있고, 본인의 인스타그램에서도 패션사진을 종종 게재하곤 합니다. 잉꼬부부로 알려진 만큼 오랫동안 헤어지지 않고 쭉 행복한 결혼생활을 보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