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병두 부인 목혜정 과연 진실은
더불어 민주당 소속인 민병두 의원이 성추행 의혹에 흽싸여
최근 의원직에서 사퇴를 선언한 순간 수많은 국민들의 관심이 모입니다. 혹시나, 지난 민병두 사건 내용을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 간단히 정리해드리도록 할게요.
민병두 의원은 약 10년 전, 사업가로 알려진 여성 B씨에게 식사자리가 끝난 뒤 노래방에 같이가자며 제안을 꺼냈습니다. 피해여성은 알겠다고 민병두와 같이 가게되었고, 노래를 부르던 도중, 민병두가 갑자기 내게 다가와 강제적 키스와 몸을 만지는 행동 등 범죄를 범했다고 합니다.
이후, 민병두가 서울시장에 출마한다는 소식을 접한 사업가 B씨는, 민병두가 본인에게 저질렀던 일을 모두 폭로하자고 마음을 먹었고, 민병두와 총 4차례 만났던 정황들을 밝히게 되었습니다. 민병두는 여성이 밝힌 사실에 조금 거짓인 부분도 있다고 밝힌 동시 순순히 의원 사퇴선언을 하게됩니다.
하지만, 민병두 이슈는 여기서 끝이나지 않았습니다. 바로 민병두 부인이 자신의 남편에 대해 솔직한 심경 고백을 꺼내기도 했는데요. 민병두 부인은 목혜정씨 이며, 목혜정은 자신이 이용하는 SNS페이스북을 통하여, 긴 문장의 게시물을 게시합니다.
위 속에서 민병두 부인 목혜정이 말하기를 '이 일이 완전 잘못 없다 말할 수는 없지만은 남편의 성격과 강직성을 알고있기에 한 번의 실수로 부부간에 용서하고 이해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부분을 생각해본다면, 정말 민병두 의원 가족 분들은 대단하면서도, 특히나 목혜정의 멋진 성격이 멋지신 것 같고 한편에는 공감대가 형성되기도 합니다.
이후 민병두 부인이 한 언론 매체의 인터뷰에 따르면, 이번 일로 남편 민병두가 마음고생 심했을 것인데, 앞으로 남편을 심히 보듬어줘야겠다 며 대중들에게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어떻게 생각해봐도 목혜정씨는 정말 멋있습니다.
그리고 민병두 부인 목혜정이 남긴 글 뿐아니라, 민병두 아들이 밝힌 내용도 있지요. 자신의 아버지는 지금까지 인생을 살아오면서 희생하며 하루를 보내신 분, 옆에서 지켜보는 동안 답답할 정도로 사람이 좋다 등을 남겼습니다.
제 게인적으로는 '이런 기사 하나로 어떤 파장이 있는지 또 무죄로 입증된다하더라 평생 지울 수 없는 흉터가 남겨지는 것이 이런 기사인데, 한 인간의 노력을 이렇게 하십니까.' 란 문장이 꽤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과연 앞으로 민병두 의원이 어떤 모습으로 방송에 나타나게 될지 많은 기대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