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미 이혼 결혼 요가 남편 초아 익스그룹
2000년도 중반시절 활동했었던 익스그룹의 맴버인 이상미가 지난 '슈가맨'에 출연하여 오랫만에 여러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비추게 되었습니다.
선보였던 노래는 MBC의 '대학가요제'에서 대상을 받았었던 곡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노래를 열창하며 등장하였습니다.
이상미가 최근 출연했던 프로그램은 '이상미의 다락방'였고, 2013년도에 중영 된 이후 방송활동이 뜸해졌습니다. 약 5~6년만에 보는 그녀이기에 요즘 근황과 뭐하고 지내는지에 대해 궁금한 대중들이 많이 계시는 것 같은데요.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시 슈가맨에 출연하여 MC유재석과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고, 자신의 속마음을 털어놓기도 했죠. 이상미는 현재 대구광역시에서 한 요가학원의 요가강사로 근무하고 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이상미 요가를 가르치는 학원의 주소는 자세히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제가 조금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이상미 요가학원 위치는 대구광역시에 있는 프리야빈야사로 확인이 되고, 아마 주업은 요가선생님이 아닌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이상미는 요가를 배우기위해 다른 나라까지 가서 배웠을정도로 열정이 대단한 여성입니다.
이상미 나이는 현재 36세로 포털사이트에서 프로필을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30대 중반인데도 예나 지금이나 동안 얼굴은 그대로 남아있네요.
이외에도 이상미 남편에 대한 정보를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아쉽게도 남편 프로필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없었고, 일반인 신분이다 보니 알려진 것이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슈가맨에서는 이상미 이혼에 대해 잠시 내용을 다뤘던 적이 있었습니다. 성격등이 맞지 않아서, 결혼생활 약 1년차 보낸 후 이상미 이혼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서로 간에 합의 이혼으로 이루어졌고, 이 소식으로 인해 여러 사람들의 안타까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최근 이상미 초아 닮았다는 소리가 들려오곤 합니다. 초아는 여아이돌 AOA에 소속된 가수이지만 작년 6월달 쯤 AOA 탈퇴한다며 선언한 바가 있었죠. 암튼, 개인적으로 초아가 늙게되면 이상미 같은 외모처럼 되지 않을까 조심스레 추측됩니다.
지금 다시 무대에 활동하셔도 많은 인기를 확보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조금 아쉬운 점이 남습니다. 언젠간 그 날이 오길 바라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