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현 부인 이혼 전처 아내 자녀 알아보실까요
최근 박수현 후보 내연녀에 대한 논란이 크게 확산되자, 세상이 정말 시끌벅적한 상태가 되었습니다.
이 사건은 현재기준으로 진실 또는 거짓으로 나뉘어져 있는 사건이며, 박수현 측에서는 전부인과 과거 동료였던 오영환 두 사람이 만들어낸 자작극이라며 주장하고 있습니다.
일단 오영환이 밝힌 박수현 충남도지사 예비후보에 대한 주장은 다른 여자문제로 인해 박수현 이혼을 했고 내연녀를 공천했다는 것입니다. 또한, 박수현은 2009년도부터 공주시의원 김영미씨와 남몰래 만남을 가져왔다며 언급했고,이어 몇년간 쭉 지켜봤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거기에다 박수현 전처인 박재은 역시 오영환이 말한 의견이 모두 사실이라고 덧붙혔고 특히나 박수현 충남도지사의 여자문제는 정말 복잡한 관계로 구성되어있다며 편을 들었습니다. 이 문제가 크게 파장되자 박수현 측 고위 간부는 이 둘이 말했던 모든 내용 거짓이고 허위루머 선동일 뿐이다며 말했습니다. 또한 악의적인 비방이라 덧붙이기도 했구요.
지금 밝혀진 바로는 박수현 내연녀는 김영미씨로 의심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김영미 시의원의 남편 주장에 따르면 자신의 부인은 불륜같은 행위를 단한번도 저질렀던 바가 없었다며 검찰측에 진술하기도 했고요.
박수현 부인이였던 박재은과 오영환의 거짓 주장으로 인해,
나와 제 딸이 고통스러운 하루를 보내고 있다며 호소하기도 했고, 이어 저와 아내인 김영미가 이혼한 부부인 마냥 오해하는 사람들이 많았다며 언급하기도 했구요.
위에 언급된 주장이 지금도 사실인지 거짓인지에 대한 확인이 되지 않았습니다. 박수현은 이권을 노리고 있는 여러 루머소식과 비방이 하루빨리 없어졌으면 좋겠다는 저의 의견입니다. 진짜 저 주장이 가짜라고 판정되면 두 사람에게 어마무시한 처벌이 내려지겠네요.
현재 후보 박수현 아내 분은 없는 상태이며 이미 이혼한 상태입니다. 이 일때문에 박수현 자녀까지 거론되고 하는데 아무래도 일반인 신분이다보니 자녀에 대해 자세히 알려진 정보는 없습니다.
이 문제로 인해 박수현 자녀 분들은 주변에서 온갖 질타를 받았을 것이라 생각되고 부디 거짓사실로 증명되었으면 좋겠네요. 이상 이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