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재산 집 차 결혼 타투 키 한번에 정리
우리나라에서 대표로하는 원조섹시가수는 이효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효리는 1세대 여아이돌 그룹 핑클때부터 가요계에 데뷔를 시작했고 핑클이 해체되자 솔로로 활동하여 여러 대중들의 팬층을 만들었습니다.
지난 라디오스타에서 출연한 이효리는 확실히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연예인 답게 상당한 입담과 유머성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당시 라스에서 본인은 부동산도 여러채있고 돈이 많다며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추측이지만 아마 이효리의 이 발언을 시작하여 이효리 재산이 얼마나 있는지 궁금한 분들이 계시는 것 같습니다.
일단 이효리가 현재 거주하고 있는 곳은 제주도 입니다. 이상순과 같이 결혼생활을 보내고있는 집의 넓이는 무려 약 천평수준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솔직히 아무리 커봐야 100평에서 200평 수준으로 생각했는데 입이 벌어질만큼 넓네요.
주택 넓이가 약 1000평인 만큼 가격도 어마어마한 금액대로 책정되었습니다. 이효리 집 가격은 작년 기준으로 20억에서 30억 사이로 감정되었고 제주도에 있는 이효리 집 뿐만아니라, 서울특별시에도 빌딩 몇애 보유하고 있습니다.
서울에 있는 이효리 재산은 고급시설의 아파트로 알려져 있고 약 70평정도의 넓이라고 합니다.
액수는 약 20억정도의 수준이라고 하네요. 이외에도 논현동에 있는 단독주택까지 있습니다. 해당 집은 이효리 재산 중에서도 가장 비싸게 감정되는 건물이고 약 40억 수준이라고 합니다.
최근 효리네민박 프로에서 이효리 차와 조인성 차 등 자동차가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이효리 차는 볼보회사의 XC60 차종으로 확인되고 있고 출시가가 약 6천만원에서 8천만원 사이로 구성되었습니다.
위에서 언급해드린 이효리 재산 건물 값만 합산해봐도 약 100억이 넘는다는 것을 확인가능합니다. 확실히 2000년도 초반 전성기시절 유고걸과 10미닛과 핑클시절까지 고려해본다면 매우 많은 소득을 벌었을 것 같네요.
이효리 결혼 상대는 알고계시다싶이 이상순 입니다. 이상순은 기타리스트로 유명한 인물이고 지금은 DJ하면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있답니다. 이상순 나이는 올해 45살, 이효리는 40살로 5살의 나이차가 있지만 거의 친구같은 분위기로 가정생활을 보내고 있고 이효리 키 약 162cm정도로 남편 이상순과 많이 차이나지 않는 보기좋은 부부라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