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름 몸매 남자친구 팀추월 국민청원 인성 모아봤어요
올해 평창에서 열린 동계올림픽에서는 거침없이 여러 대중들의 관심을 끄는 대스타 선수들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다른종목 출전선수들도 국민들의 이목을 끌고있지만, 이 중에서 특히 김보름 선수가 화제되고 있는데요.
최근 스피드스케이팅 종목에 참가한 김보름 선수에 대해 좋지못한 소리와 좋은 말 오고가고 있습니다. 김보름 나이는 1993년도에 태어난 여성으로 올해 24살입니다. 작년까지만해도 삿포로 동계 아시안게임 제 8회에서 금메달을 받았을정도로 기대가 많은 선수로 평가되었습니다.
하지만 김보름은 경기 끝난 직후, 한 인터뷰를 진행하였습니다. 인터뷰 중간에 훗~이라는 발언과 썩소표정을 짓는듯 좋지 못한 행동들을 보여주었습니다. 거기에다 스피드스케이팅으로서 선배인 '노션영' 선수를 크게 비난한 발언이 언급됐다며 인성 논란이 되고 있죠.
인터뷰 시기는 김보름 팀추월 직후 진행했던 내용이였으며, 당시 김보름이 언급한 발언은 다음과 같습니다. '연습시간때 팀추월 위주로 연습을 많이 했었습니다. 경기 도중 잘 하고 있었는데... 마지막에....'란 말과 훗~이란 썩소를 지었습니다.
이번 김보름 선수의 경기를 모두 보신 국민 분들이라면, 당연히 누구한데 지은 실소인지 아실겁니다. 바로 노선영 선수를 향한 표정이였으며 이를 계기점으로 김보름 인성논란이 시작됩니다.
김보름 팀추월 경기의 경우는 모든 세 명의 팀원들이 호흡을 맞추어서 잘 진행되어야하는 경기입니다. 이번 노선영은 예상을 했던 것보다 좋지 않은 경기력을 보여주었고,
후반부 쯤에 선수들 간 격차가 크게 벌어지자 결과에 아쉬움이 많이 남았습니다. 이후 김보름 인스타그램에다가 악성댓글, 비난글 등 많은 국민들의 악플이 시작되자 김보름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삭제하게 됩니다.
이외에 김보름이 고평가받고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바로 김보름 몸매인데요. 현재까지 꾸준한 운동과 몸매 관리로 인해 지금의 탄탄한 허벅지를 얻게되었고, 예쁜 얼굴까지 칭찬받고 있죠. 아마 김보름 몸매를 만들어내기 위해서는 정말 열심히 노력했을 것 같아요.
아름다운 외모의 여성이라 김보름 남자친구가 있을지 궁금하신 분들지 계시는 것 같습니다. 자세히 알아봤는데 남자친구 관련 인스타 사진이나 정보가 없었습니다. 아직까지는 확인이 안되네요.
김보름씨에 대해 떠들석 하다보니 김보름 국민청원 '선수자격 박탈'의 국민청원 소식이 화제되고 있었는데요. 최근 강릉에서 보여준 스피드스케이팅 경기에서 은메달 획득 후 국민들께 정말 죄송하다며 큰절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