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승헌 아버지 아빠 가족 집안 알아봐요

송승헌 아버지 아빠 가족 집안 알아봐요

송승헌은 지난 '블랙' 드라마에 출연하여 많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렇게 화제되고 있는 송승헌은 '연예가중계'에서 자신의 아버지 모습이 처음으로 언급되자 여러 대중들의 시선을 모이게 되었는데요.

배우 송승헌은 자신의 아빠 사진을 보면서 '나보다 잘생긴 훈남'이라며 밝혔고, 이런 대단한 유전자를 남겨주신 아버지에게 감사하다며 솔직한 고백을 꺼내기도 했고, 이어 송승헌 아버지 젊은시절 아직 발끝도 못따라간다며 미소를 지었지요.

송승헌 아버지의 이름은 송세주로 알려졌습니다. 아쉽게도 송세주에 대한 프로필이 어떤 포털사이트에서든 나온 바가 없습니다. 톱스타로 유명한 송승헌인 만큼 아버지 직업도 궁금해지는데 말이죠.

 

송승헌은 지난 유역비와 세계적 커플이 되면서, 아시아권 이들이 이 두 사람에 대해 관심이 쏠리게 됩니다. 가장 많이 주목받던 내용은 송승헌의 집안력인 재산이며 한 방송매체에서 언급한 보도에 따르면 약 300억이상의 재산을 가지고 있다 합니다.

서울특별시 잠원동에 빌딩 한채(시가 약 114억에 매입)와 순 현금만 약 200억 정도를 들고있다네요. 특히 송승헌 보다 많은 자산을 가진 유역비씨가 눈에 띕니다. 유역비 아버지는 중국 내에서 23번째 부자라고 알려져있고

추정되는 금액만 약 10조원 이상 보유하고 있다네요. 그리고 중국에서 거주하고 있는 집 크기가 일반 축구장의 4배의 넓이라고 합니다. 아름다운 미모를 가지고 있고 거기에다 인성까지 좋은데다가 어마어마한 자산까지 들고있다니 정말 부러워질 수 밖에 없네요.

최근 소식에 따르면 송승헌 유역비 커플은 이번달에 결별 소식을 전달했습니다. 지난번까지만 해도 당연스럽게 결혼을 염두할 줄 알았는데 결국 헤어졌다고 하네요. 자세한 결별이유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소속사에 따르면 좋은 선후배로 남았다고만 발표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보기좋은 커플이였는데 아쉽게도 헤어지게 되었으니 안타까울 뿐 입니다. 이상 이번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