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우성 이지아 아쉬운 선택

정우성 이지아 아쉬운 선택

배우 정우성은 출연하는 영화작품마다 대박을 치며 항상 여러 대중과 팬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국내를 대표하는 연기자이다 보니 정우성의 과거 연인관계나 그의 생활 또는 근황 등 궁금증을 남기게 되는데요.

정우성 이지아 교제했던 소식의 경우는 정말 몇 년전인 옛날에 화제되었던 이슈였습니다. 작년 12월 15일에 방송되었던 TV조선의 '별별톡쇼'에서는 정우성이 이지아와 사귀었던 이유를 공개했기도 했는데요. 한번 알아보도록 하실게요.

 

정우성은 고등학교 시절 일찍 자퇴하였기 때문에 학교를 향한 갈증이 있다고 합니다. 정우성은 다재다능하고 특히나 공부를 열심히 했었던 이지아의 지적인 모습에 한 눈에 이끌려버렸다고 밝혔고,

 

이어 자신의 눈에는 이지아가 상당히 신기한 여성으로 비추었다며 꺼냈습니다. 아무래도 남들보다 학창시절이 부족했던 정우성에게는 이런 지적인 이지아의 매력에 빠졌을겁니다.

 

7년전인 2011년도에 정우성 이지아는 두 사람 간에 프랑스에서 데이트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원래는 비공개식 열애 중이였지만 공개적인 기사보도로 인해 정우성 이지아는 열애를 인정하게 되었습니다.

 

예나지금이나 연예인 커플탄생 공식은 변함없는 것 같습니다. 정우성 이지아 역시 2010년도에 방영되었던 SBS의 아테나:전생의 여신을 통해서 사랑의 결실을 맺었고, 연인사이임을 인정했을때 당시 정말 많은 네티즌과 팬들이 이 커플에게 응원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약 한달만에 안타까운 결별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지아는 해외에서 외국어를 유창하게 할 수 있을정도로 상당히 지적인 연기자라고 합니다. 거기에다 나이에 어울리지않는 초 동안의 외모와 아름다운 미모까지 있다보니 많은 분들이 이지아를 진정한 여신이라 부른게 아닐까 싶습니다.

 

이제는 옛 추억으로 남아버린 정우성 이지아 소식, 앞으로 두 분 모두 지금보다 더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분야에 활동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