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새론 키 파헤쳐보자

김새론 키 파헤쳐보자

김새론을 떠올리면 과거시절 원빈과 함께 참여했던 '아저씨' 영화가 생각납니다. 11살이였던 김새론은 원빈과

상당한 연기호흡 끝에 '아저씨'란 작품이 대박날 수 있었고 벌써 8년이란 시간이 흘렀습니다. 이제 김새론은 풋풋한 고등학생 소녀가 되었고

배우자로서 한층더 연기실력을 쌓게 되었죠. 요즘 꾸준히 매년마다 다양한 프로그램과 작품에 활동하는 중 입니다. 특히나 최근에 매우 인상깊었던 '눈길'의 영애 캐릭터가 있고 많은 분들이 이렇게 김새론의 성장과정을 지켜보고 있다 보니 신장이 얼마나 컸는지 궁금증을 남기시는 것 같습니다.

김새론 키에 대해 공식적으로 발표한 의견은 없지만 여러 방송이나 TV를 통해 신장을 추측해볼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김새론 키는 약 165CM에서 167CM사이로 추정되고 있으며 각종 포털이나 커뮤니티에 알려진 바로는 166CM로 말들이 많습니다.

몸무게는 40kg대 중반으로 키와 체중을 성인기준으로 비교해보면 거의 성숙했다고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김새론의 학창시절에도

예쁜얼굴과 인기스타라는 점 때문에 여러 친구들에게 인기가 많았고 특히나 학교생활을 충실히 보냈을정도로 공부를 열심히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자퇴라는 선택을 결정했고 김새론 자퇴 소식이 알려지자 학교 졸업은 하고 그만두지 라며 여러 소리가 많았지만 현재 김새론의 스케줄 일정을 고려해본다면 다닐 시간이 없었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고등학교는 서울에 있는 서울공연예술고로 알려졌습니다.

김새론에게는 두 명의 여동생이 있고 각각 김아론 김예론이 있습니다. 동생 모두 아역 배우출신이며 김예론의 경우는 '고양이 : 죽음을 보는 두 개의 눈'에서 출연했습니다. 둘다 모두 성장하게 되면 누나 김새론처럼 정말 예뻐지겠네요.

김새론은 아직 성인이 되지 못했지만 앞으로 미성년자 신분에서 벗어나서 다양한 분야에 활동하면 좋겠고 한결같은 마음으로 매사에 열심히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