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수 양파 결혼 남편 나이 확인해보자

가수 양파 결혼 남편 나이 확인해보자

개인적으로 여자 가수 중 노래를 잘하는 여성을 꼽아보면 바로 양파가 떠오릅니다. 양파가 데뷔한지 벌써 약 20년이 넘었고

1집 앨범 '애송이의 사랑'으로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또한 음악의 천재만 모인다는 '버클리 음대 음악학과' 졸업생 입니다.

가수 양파 나이는 올해 39세입니다. 옛날이나 지금이나 세월타지 않은 초 동안의 얼굴이며 상당히 아름답습니다. 하지만 요즘 나이가 40대에 근접하다보니 양파 팬 층분들이나 노래를 즐겨 들으시는 분들이 양파가 결혼했는지에 대해 궁금해하시는데요.

지금 양파가 1979년생이라 오해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은데 아직 결혼하지 않은 상태라고 합니다. 결혼하지 않았으므로 남편인 배우자가 없다는 말이 되는데요. 아마 시기에 맞추어서 결혼계획을 세우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난 '비디오스타' 고막 파라다이스! 보컬의 신 특집에서는 가수 양파가 출연한 바가 있었는데요. 당시 장면속에서 양파는 "가수를 되기 위해 노래를 단한번도 배운적이 없다"며

이어 "무대에 서는 징크스도 없고 노래를 하는 순간이 가장 편안해진다"고 언급했습니다. 솔직히 양파 목소리 만큼은 타고났을 정도로 좋습니다.

가수 양파가 최근 8일에 새 앨범 '끌림'으로 컴백하였을때는 이전에 사용하였던 창법이나 색깔이 색다르다며 소감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이미 눈치채신 분들도 계실테지만 이번 신곡에서는 새로운 느낌의 양파로서 대중들에게 접근했다고 하며 양파 본인이 깊은 고민 끝에 결정하게 된 끌림이였다고 합니다.

작업하는 중간중간에 정말 끝없는 노력을 기울었다고 하며 감성적인 느낌 위주로 노래를 해야하는 곡이다보니 신곡 발표까지 꽤 오랜 시간이 흘렀다고 해요. 요즘 저에게는 일상생활에서 자주 듣는 노래 중 하나로 뽑히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꾸준히 가수프로그램에 활동하시면서 예전에 노력했던 마음을 잊지마시고 열심히 쭉 이어나가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