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선영 나이 남편 키 살펴보자

박선영 나이 남편 키 살펴보자

박선영 아나운서는 현재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본격연예 한밤' '풋볼 매거진 골!' '궁금한 이야기Y' '박선영의 씨네타운'가 있고 제가 알고있는 아나운서 중에서 제일 많이 활동하는 것 같은데요.

현재 박선영은 여러 SBS 아나운서 중에서도 간판 미녀라고 불리울 정도로 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기도 했습니다. 확실히 앵커계의 여신 타이틀 얻을정도로 아름답습니다. 박성영 나이는 1982년생인 이번년도 36살 입니다.

현재 나이는 30대 후반을 바라보고 있지만 20대 중후반이라 말해도 믿을 것 같고 초 동안 외모에 속합니다. 또한 박선영은 데뷔했던 2007년도 당시 입사한지 불과 한 두달만에 예쁜 얼굴로 여러 대중들의 주목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렇게 예쁜 아나운서 이면서도 나이가 어느정도 찼으니 결혼계획을 가지고 있을 줄 알았는데 아직까지는 관련 소식이 없고 결혼을 하지 않았으니 박선영 남편은 자연스럽게 없다고 볼 수 있겠죠?

박선영 키는 현재 알려진 프로필 상 165cm 이며 각 방송마다 출연하는 모습에서 알 수 있듯이 키에 비해 마른편이며 몸매 역시 황금 비율인 비주얼 입니다.

장난아니게 상체에 비해서 하체인 다리가 긴 편이며 몸무게는 약 40kg 후반으로 추측됩니다.

과거 박선영은 '뽀뽀누나'란 별명을 가지고 있었죠. 옛날 뉴스방송에서 눈감고 뽀뽀하는 모습을 캡쳐하는 사람들이 많았고 자신도 모르게 이런 습관이 있었는지 몰랐다며 트위터에 언급한 바가 있었습니다.

이제 더 이상 뽀뽀누나 시절의 박선영을 보지 못해서 그런지 그리워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 박선영 아나운서 분에게 승승장구 하는 일만 찾아왔으면 좋겠고 특히나 저희에게 좋은 모습으로 남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