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리즈 시절 깜짝놀라만 하네
개그우먼 중 누가 먼저 떠오르냐고 질문을 받는다면 박나래라고 답변할 것 입니다. 최근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여 박나래에 대한 인기는 우주를 치솟고 있는데요. 요즘 그녀가 너무 유명세를 타고있다보니 궁금한 사항들이 정말 여러가지 생각나시겠지만
아마도 이 중에서는 박나래 리즈때 어떤 시절을 겪었고 외모는 어떻게 생겼을까가 가장 궁금해하실 것 같습니다. 박나래 나이는 1985년생으로 현 33세입니다. 개그맨 동료인 장도연씨 또한 동갑내기로 서로 힘들때나 조언을 받을때 상부상조하는 친구사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장도연은 예나 지금이나 꾸준한 몸매관리를 하고있기에 나이 들어보인다는 소리를 듣진 않죠. 그런데 박나래의 경우는 과거시절 보다 체중이 늘어서 그런지 이전보다 확실히 세월을 꽤 탔지만 아직까지 30대 중반 치곤 조금 어려보인다는 말들이 많습니다.
오늘 박나래 리즈 사진에 대해 확인해보았습니다. 상당히 박나래의 리즈때 시절을 여러장 확인해보았더니 정말 예쁩니다. 당시 몸무게도 현재보다 덜 나간 마른 체중이였기 때문에 한층더 아름다웠고 키 역시 150cm가 안되는 148cm인 작은 신장을 더해 아담하고 귀엽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옛날 박나래는 코미디언으로서 개그활동을 꾸준히 가져왔지만 지금만큼은 아니었습니다. 최근엔 자신의 이미지를 망가트리며
시청자들을 확실하게 웃겨주기 위해서 진짜 많은 노력을 하며 분장술이나 몸개그, 입담 등 과거와 비교하면 장난아니게 바꼈죠.
지난 '비디오스타'에서는 박나래가 학창시절을 우월하게 보냈다고 입증했습니다. 바로 자신의 고등학고 성적표를 꺼내며 맴버들과 시청자들을 깜짝놀라게 만들었던 방송분량이였습니다.
전과목 모두 전교 1등을 받았고 공부를 위해 목표로 한 대학에 입학을 했지만, 중간에 개그우먼이 되고 싶어 중퇴하고 데뷔의 길을 걸었다고 합니다.
이제 더 이상은 국내에서 박나래를 모르시는 분들이 잘 없으실거라 생각됩니다. 그 만큼 박나래가 열심히 노력했고 열정을 가지며 도전했기에 가능했던 일이죠. 현재 박나래씨 매우 보기 좋으시니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