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영 재혼 강경준과 결혼 두번째? 나이 알아봐요
이전 '동상이몽'에서 장신영 강경준의 달달하고 행복한 생활이 공개되자 시청자들은 이 둘에게 관심을 주고있습니다. 또한 최근 장신영은 '나쁜녀석들 악의도시편'의 김애경 역으로 출연하기 때문에 대중들에게 더욱 주목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장신영 나이는 현재 1984년생인 34살입니다. 과거에 이혼을 했던 전남편인 위승철 사이에서 태어난 11세가 된 아들 한명이 있기에 많은 분들이 장신영 재혼이라는 사실에 대해 궁금증을 남기게 됩니다. 잠시 그녀의 옛 시절로 돌아가보겠습니다.
장신영이 방송인으로 첫 데뷔했던 시기는 2001년도인 17살에 시작합니다. 당시 전국지역 대상으로 시행했던 제 71회 춘향대회에서 입상을 받게되고 이를 계기로 연예계로 진입하게 됩니다. 17살 장신영은 풋풋했었고 청아하면서도 단아한 외모로 남심을 흔들기도 했습니다.
이후 각종 드라마에서 유명세를 크게 얻자 영화촬영까지 진출하게 되고 전 남편인 위승철과 첫 만남을 가졌던 시기는 '레드아이'를 찍고 있었을때 만났으며 당시 위승철은 국내 탑 배우인 배용준의 소속사 회사에서 마케팅 부서의 이사로 활동하고 있었습니다.
장신영은 여러 방송인들 보다 평균적으로 일찍 결혼시작 했습니다. 위승철은 20대 후반이였고 장신영은 20대 초반 22살인 어린나이에 결혼이라는 선택을 내렸는데요. 당시 주변에서는 장신영이 너무 어린데 일찍 결혼하는 것 같다며 소리들이 많았지만
식 올린지 1년만에 아이를 낳아버립니다. 초기에는 누구보다 행복하고 다정한 신혼생활을 유지하며 남들의 부러움을 샀지만 4년 뒤 장신영 위승철은 성격이 맞지않아
이혼이란 안타까운 결정을 내립니다. 그 후 이 둘사이에서 발생한 문제가 대표적으로 장신영 사건이 있지요.
전 남편은 장신영에게 한마디 상의없이 장신영 명의를 도용해서 자신만의 기획사를 만들고 금융서비스나 차용증 빚 등을 계약하는 범죄 행위를 치뤘습니다. 그래서 장신영은 이런 위승철을 고소했으며 사건은 종결되었습니다.
강경준 나이는 1983년생인 35살이며 장신영과 1살차이납니다. 장신영은 전 남편에 대해 아픔을 겪고난 뒤 강경준과 인연이 닿게되고 서로의 마음이 맞자 커플사이로 시작합니다.
강경준 결혼은 장신영이 자식이 있고 재혼 사실을 알고있음에도 다른 핏줄인 아들을 내 자식처럼 생각하며 키운다고 하고 지금도 행복한 삶을 보낸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