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희 작가 작품 연봉 수입 알아봐요
오늘은 김은희 작가가 만들어낸 작품을 알아보는 시간과 활동 대비 연봉과 수입은 어느정도인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게요.
김은희 작가는 남편인 장항준에 의해 다시한번 주목받게 되는데요. 지난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 장항준은 자신의 아내인 김은희를 언급하며 현재까지 보냈던 러브이야기를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여러 작가 중 개인적으로는 김은희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김은희 작가가 제작한 다양한 작품들의 공통점을 보면 판타지성과 반전줄거리 타임슬립 등 자신만의 머릿속에서 이렇게 재밌는 이야기를 만들어낸다고 하니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대표적으로 타임슬립을 주제로한 '시그널'이 있고 케이블채널임에도 최고 시청률을 무려 12.5%나 찍었습니다.
김은희 작가 작품인 시그널 외에도 '쓰리 데이즈' '유령' 싸인'이 있고 2018년도 예정작인 '킹덤' 또한 많은 기대가 됩니다. 김은희 작가가 제작한 '킹덤'이기에 묻고 따지지도 않고 무조건 봐야할 것 같네요. '조선시대 왕세자가 의문의 역병을 조사하는 중 전 나라를 위협하는 것에 대해 진실과 거짓을 밝히는 스토리' 입니다.
김은희가 만든 드라마들은 매번 대박치고 있기 때문에 아마 여기에서 가장 궁금해하시는 내용이 작가활동으로 벌어들이고 있는 수입일거라 생각됩니다.
상세히 조사해본 결과 드라마 한 회차 원고료당 5000만원이상 수입이 발생한다고 알려져 있으며, 시청률이 높은 작품이었을 경우 더 높은 연봉을 받는다고 합니다.
또한 남편인 장항준 감독도 자신의 아내인 김은희 연봉에 대해 잠깐 언급한 바가 있습니다. 지난 24일에 방송되었던 '박명수의 라디오 쇼'인 '직업의 섬세한 세계' 코너에서 박명수는 장항준에게
"김은희 작가 수입은 어느정도?"라고 질문을 하자 "벌어들인 돈은 내가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정확히 할 고 있다. 내 연봉 두 배를 넘은지 오래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장항준 김은희 부부는 각각 분야에서 정상의 자리까지 달성한 유명인 입니다. 김은희도 작가로서 완벽하지만 장항준 역시 아내에게 뒤쳐지지 않는 감독으로 유명하죠.
서로가 결혼생활을 오래 보냈던 만큼 앞으로 불화없이 행복한 나날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특히 김은희 작가님 지금까지 만들어주셨던 재밌는 스토리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