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영 남성진 결혼 나이 별거 아들 알아보기
최근 '별거가 별거냐2'에서 김지영 남성진의 동반출연 동시 이 부부에 대해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김지영 남성진 결혼은 연예계에서 약 15년차나 된 오래된 부부에 속합니다. 요즘 이 둘의 이혼과 별거소식이 화제되고 있는데요.
지난 별거가 별거냐 시즌1에서도 별거했던 소식을 전달한 적이 있었고 이번 시즌2에서도 별거 확정선택을 지었습니다. 두번째의 별거는 첫번째보다 더 심각한 상황에 놓였고, 이혼 전문상담 변호사 인 '신은숙'을 통해 별거에 대한 협의를 보고 있습니다.
김지영은 남성진에게 추후 별거시 서로가 지켜야할 사항을 제시했고 신은숙 변호사의 공증을 받았습니다. 이 둘은 앞으로 어떤 방향의 행보로 나아갈지 많은 주목 가운데 실제로 서로간 어떤 영향을 주게될지 기대가 됩니다.
남성진 나이는 1970년 12월 31일생인 47세 입니다. 이는 92년도부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시작했으며 지금까지 약 십몇년여간 경력을 쌓은 베태랑 배우입니다.
가족관계는 아버지 남일우, 어머니 김용림이며 학력은 동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과 석사과정입니다.
김지영 나이는 1974년 9월 7일생인 44세 이며, 남성진과 나이차이는 4살이 납니다. 이 둘이 첫 인연이 닿았던 계기는 '전원일기'의 동반 출연이였으며 여러번의 만남을 가지다 보니
서로의 매력에 이끌렸다고 합니다. 김지영 남성진 결혼은 2004년도에 식을 올렸고 4년뒤 '남경목' 아들이 태어났고 화목한 가정을 유지하여 행복하게 지내며 왔습니다.
별거가 별거냐에서 김지영 남성진편이 전파되고 있다보니 이혼과 결별소문이 퍼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소식은 거짓루머일 뿐이며,
현재도 애틋한 애정을 가지며 화목하게 지내고 있답니다. 앞으로 불화없이 재밌고 활발한 생활을 지내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