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김주혁 마지막회편을 감상한뒤, 사망원인은 교통사고
김주혁 사망소식이 알려지자, 많은 대중들에게 안타까운 감정을 전달하게 되었습니다. 원조 영화배우인 김무생의 아들로서 일가친적의 슬픔은 당연했으며, 불과 몇일전에 콘서트를 진행했던 제1회 서울어워즈 행사, 참여했던 이들에겐 더욱 믿겨지지 않은 이슈였는데요.
사망원인은 교통사고로 인해 참변을 당하게 되었는데, 1박2일 멤버들을 비롯하여 추모영상, 편지 등을 확인할수 있었고 최근에 방송된 1박2일 김주혁 마지막 스페셜에서는 감동적인 분위기와 작별인사를 접하게 되니 이상하게 제가 눈물이 쏟아져 버리더군요. 아마, 어렸을때 일찍 어머님이 돌아가셔서, 뭔가 모르게 동감된다라고 해야하나..
김주혁 작품중 가장 최근에 제작한 드라마는 '아르곤'으로서 같이 촬영을 도왔던 스텝들, 배우들 관계없이 '김주혁이 존재하므로 촬영하는 내내 즐거웠다'. '방금까지만 해도 옆에 있는것 같은데 없으니까 허전하고 눈물이 나온다' 라며 답변을 했습니다.
구체적인 교통사고 내용에서는 10월 30일인 날 오후 10시경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있는 특정 도로에서 자동차가 전복되는 사고를 겪었다고 발표되었으며, 얼마나 심했으면 도로에서 아파트 정문 직전 앞까지 굴러갔고 이후엔 불이 붙어버리므로서 큰화재로 이어나갔는데요. 목격한 시민들은 소방대원에게 신속히 구조되었다지만 이미 세상을 떠나버렸습니다.
이에 따라 1박2일 김주혁 마지막회로서 이분만을 위한 스페셜편이 제작한바가 있었습니다. 차태현, 정준영, 광식이 동생 광태 OST '세월이가면', 김종민 등등.. 모든 맴버들 한분씩 김주혁씨에 대해 추모영상을 찍기 시작했고 보는내내 정말 짠하다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구탱이형'이란 별명으로 시청자와 사람들에게 친근함을 표현해서 그런지, 더욱더 남일처럼 느껴지지 않고 내 주위에서 발생한 일로 생각하게 됩니다. 언젠간 1박2일 김주혁이 왜 이런 참변을 당했는지에 대해 정확한 내용이 공개발표되겠지만 아직까진 대력적 추측밖에 없으니 1박2일 시즌1때부터 좋아했던 저로서는 뭔가 답답해지네요.
이젠 더 이상 그가 배우로서 활동하는 모습을 볼수 없다니, 정말 슬프기만 합니다. 언제나 사람좋은 미소로 1박2일을 이끌어 갔는데.. 이번 김주혁 마지막편을 보시게 되면 동생들이 남긴 메세지에서 모두를 울릴수밖에 없다고 생각이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