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윤아 신랑 나이 결혼 알아봐요.

오윤아 신랑 나이 결혼 알아봐요.

최근 MBC채널 예능을 통하여 악역에 대한 연기를 어떻게 잘하는지 비법을 공개하자, 많은 대중들이 오윤아가 어떻게 결혼을 시작하게 되었는지 궁금증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주목받고 있는만큼 이번시간에서 자세히 풀이해보겠습니다.

지난 7년도 1월에 마케팅광고업을 주력적으로 하는 회사 이사인 남성과 인연을 갖게 되었는데 5살이나 많은 인물임에도 불구하고 첫만남부터 예사롭지 않은 분위가 흘렀다고 합니다. 당시 아는 지인의 친구인 남편과 처음으로 식사자리를 갖게되었는데, 이시점부터 3일의 만남이 결혼으로 이어지게 되었는데요.

 

그런데 2년전인 15년도에 어떤 문제가 발생했는지 합의이혼을 하게되어 큰 이슈가 됐었고 이에 따라 공식적으로 밟힌 내용은 없었지만 결국 큰원인은 오윤아 신랑과 본인간에 성격이 맞지 않았고 잦은 다툼으로 인해 안타까운 절차를 밟게 됩니다.

현재 오윤아 나이는 38세로 확인이 되었고 오윤아 신랑 등 본인의 걱정스러웠던 생각이나 불편한점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호소하기도 했는데요. 자식을 혼자 키우는 싱글맘 입장이다보니, 일로인해 밖에 나가있을때 몸이 안좋은 아들은 혼자있어야 된다며 걱정을 많이 했다고 하며, 이후

여러번의 치료를 통해 건강해진 아들이 되자 현재로선 큰 고민거리를 덜어놓은것으로 보입니다. 요즘은 씩씩해진 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보면 많이 행복하신것 같습니다.

지금은 주말마다 방송하는 드라마인 '언니는 살아있다' 작품에 대기업의 비서출신의 김은향역할을 하므로서 연기에 몰입중이며,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므로서 다양한 프로에 출연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깊은 응원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