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 Info/G Recommend

던파 오메가센타우리 이달의 획득가능 아바타

던파 오메가센타우리

던파에서 매달 시행하고 있는 이벤트 하나가 있는데요. 이번에, 4월달의 아이템이라고 해서 11차 레압 오메가 센타우리가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다른 아바타에 비해 많이 디자인 적으로는 잘 나오게 되었을 뿐더러 색상은 금색이라고 합니다.

던파 오메가센타우리가 바인드 큐브에서 나올 확률은 33%로 이며 타 색상인 검은색 흰색도 33%라고 하네요. 풀셋 맞추는데에 던파돈만 7천만원 들었던 분도 있는반면에 아이템거래 사이트를 통해서 구하는 분도 계실건데요.

시세 부분도 노작 기준으로 6천에서 8천사이 정도 한다고 합니다. 이제 막나와서 그런지 매물이 많이 없는 편이지만, 한 두달만 지나게 되면 부위별로 쉽게 구할수 있겠죠? 저도 조만간, 노가다해서 모았던 돈으로 구매해야겠네요..ㅋ

던파 오메가센타우리 세트, 개인적으로 1차 다음으로 예쁘다고 생각되는데,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고 계시나요?

해외 던파에서는 2015년 12월 11차가 나왔을 당시에 바로 출시되었다고 들었는데, 국내건 왜이래 늦게 패치 했는지; 참고로, 세트로 모두 착용해야 금색으로 된 날개가 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 레압들은 피부를 제외해도 효과를 볼수 있었는데 오메가 센타우리는 피부까지 포함해야 능력치를 얻을수 있다고하니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또한, 기존에 레어아바타를 원하셨던 분들은 좀더 저렵한 가격에 구할수 있다고 소식을 들은적이 있었어요. 

이상, 이번 업데이트 소식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빨리 신규로 키우던 캐릭터 만렙 찍어야 되는데..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