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JTBC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의 냉장고를 부탁해 김수로편 콘텐츠입니다. 23일에 게재되었으며, 김성령, 손예진, 정윤희 세 사람을 3대 미녀로 뽑았습니다]
지난 JTBC의 냉장고를 부탁해 예능프로에서는 김수로가 특별 손님으로 출연한 가운데, 국내 3대 미녀배우를 정윤희, 손예진, 김성령을 언급하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손예진과 김성령은 최근까지도 방송활동을 가지고 있기에 많은 대중분들이 알고계시지만, 정윤희는 옛날 과거에 주름잡았던 대스타였기에 조금 모르실 수도 있습니다. 1970년대 배우 정윤희하면 현재 김태희씨 처럼 모르는 분들이 없었을정도로 유명했는데요. 77년도에 방영시작한 청싱홍실이란 작품에 등장하기 시작하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유명세를 얻었고, 이후 각종 CF광고 활동 및 작품 참여로, 이 당시 국민들이 최고의 여배우로 꼽기도 하였습니다.
[이미지=정윤희씨의 절친인 사미자씨는 과거 방송에 출연하여 정윤희 근황을 알리기도 했었으며, 다양한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27년전, 정윤희가 결혼한 직 후, 수많은 기자들은 나에게 찾아와서 남편과 이혼한다는 말은 없었냐, 낌새는 보이지 않냐 등 많은 질문공세를 받았다며 전했고, 이어 지금 남편과 잘 살고있는데 이혼하길 바라냐며 언급한 모습을 확인해볼 수 있었습니다]
예전 그러나 아쉽게도 84년도, 중앙건설의 대표이사인 조규영씨와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한 동시, 앞으로 방송계의 활동을 그만둔다며 완전 떠나버리게 되었습니다. 이 후, 정윤희 팬 분들은 정윤희 최근모습과 어떤 생활을 보내면서 지내고 있을지, 근황에 대해 궁금증을 남기게 됩니다.
2013년도, TV조선의 뉴스 쇼 판 언론사에서는 30년이 지난 정윤희 최근모습을 단독 보도하면서, 네티즌들의 조금 아쉬운 반응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옛날에 국내를 흽쓸었던 대스타가 맞나 싶을정도로 소박하고 검소한 모습이네'.
[이미지=TV조선에서 보도한 정윤희 최근모습의 뉴스 한 장면 캡쳐본, 아쉽지만 이 후의 정윤희 모습은 확인이 불가능 했습니다. 과거 시절과 현재의 모습, 전성기 시절 당시의 사진은 구글 이미지 검색 결과 캡쳐본입니다]
리즈시절 정윤희는 가수겸 배우인 수지씨와 많이 닮았다며 여러 말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과거 박진영은 KBS의 유희열 스케치북에 출연해서, 수지와 정윤희의 얼굴은 닮은 점이 많다며 언급했고, 수지를 처음 봤던 순간 바로, 배우 정윤희가 떠올랐다고 합니다.
또한 지난 2008년도에는 정윤희 딸에 대해 루머가 떠돌기도 했었습니다. XTM 채널의 신데릴사위에 출연한 배우 민채린은 정윤희 친딸이 아니냐는 여러 추측된 글이 올라오곤 했었으나, 공식적으로 발표된 사항은 없었습니다.
[이미지=위는 정윤희 아들 관련, 그 당시 보도된 기사 내용 캡쳐본입니다. 친구와 술을 마신 후 급성 폐렴증세를 일으켜서 응급실 이송되는 도중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고 숨을 거뒀다고 합니다] 7년전 안타까운 정윤희 근황을 알린 바가 있습니다.
11년도, 정윤희 아들이 사망했다는 소식을 전했고, 수차례의 약물 복용과 과한 음주에 의해, 급성폐렴 증세가 있었다고 합니다. 아들은 국내에서 영재학교를 졸업했을정도로 우수한 인재이며, 미국으로 유학가서 명문학교인 캘리포니아 대학교에 재학하던 학생이였습니다.
사망원인은 자세히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일단 타살 및 자살 흔적은 하나도 나오지않았다며 사인을 내렸었습니다. 미국에서 의문사 당한 정윤희 아들이였기에 많은 국민들에게 충격을 전한 소식이기도 했고, 최근까지 이와 관련하여 확실한 원인이 밝혀지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