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 Info/G Recommend

오버워치 캐릭터 순위 추천알아서 내게 맞는것 찾아보기

오버워치 캐릭터 순위 추천 알아서 내게 맞는것 찾아보기

불과 나온지 약 9개월 만에 국내 게임 순위에서 상위권에 위치해 있는 오버워치. 남녀노소 나이대 구분없이, 많은 사용자들의 플레이 하고 있는 모습을 자주 볼 수가 있다. 실제로, 내가 피방 알바 한지 약 5개월이 넘었는데, 오버워치 하고 있는 남성 손님이 60%정도이고, 나머지 40%는 여성분들이다.

처음에 잘 못했을 때는 친구들에게 오버워치 캐릭터 추천 받아서 하나씩 연습했었던 시절이 있었으며, 어느정도 실력이 쌓이게 되니 자신감이 생겨서 인지 다이아 경쟁전도 뛰어 봤었는데, 역시 여기 사람들은 장난이 아니더라..... 내 나름대로 열심히는 했는데도, 여기저기서 트롤이라고 여러번 말하기도 했었지.. 물론, 지금은 이 때와 다른 실력을 가지고 있어서 문제는 없다.

먼저, 주제에 맞는 정보에서 오버워치 캐릭터 순위부터 알아보도록 해보자. 잘하는 사람에게는 별 의미 없는 자료지만, 뉴비분들은 필수로 봐주면 좋을것같다.

오버워치 캐릭터 순위는 아래의 사진을 참고하면 되며 출처의 경우는 '오버로그' 이다. 간결하게 잘 정리되어 있어서 그런지, 자주 이용하게 되었다. 내가 자주 하고있는 캐릭터가 어느 위치에 있는지 비교해보면서, 하위권에 있다면, 다른 챔프도 연습해보도록 하자. 그래도 뭐, 오버워치는 나 혼자잘한다고 해서 롤 처럼 완전 캐리되는것이 아니지만....

생각외로 시메트라가 1위에 정점해 있다. 승률은 약 52%를 차지하고 있으며, 픽률은 현저히 낮다. 뭐, 오버워치 하다보면 다른 챔프에 비해 상대적으로, 픽을 잘하진 않더라. 그래도 저만큼 낮을줄은 꿈에도 몰랐다. 

오버워치 캐릭터 순위의 표는 재미용으로 보도록 하자. 다음은 오버워치 캐릭터 추천 몇가지 알아서, 나에게 맞는 챔피언을 찾아보는 시간!

오버워치 캐릭터 추천 첫번째는 솔져76. 주 무기인 펄스소총의 타격감을 비유하자면 FPS 게임 하는 느낌을 주게 한다. 실제로, 초보자들이 쉽게 적응할수 있으며, 궁 또한 범위내에서는 100% 맞게된다. 물론 회피스킬이 있는 챔프는 제외다. 내게 처음엔 재밌게 했었지만 뭔가 캐릭터가 비전이 없어보여서 중도 포기한 캐릭이기도 하지..

오버워치 캐릭터 추천 두번째 파라. 내가 초보일 시절 때부터 정말 열심히 팠었던 캐릭터이기도 하다. 공중에서의 적 견제 플레이와 타격을 주는 스릴감이 처음 부터, 이건 오버워치 인생 챔프다! 라고 했었지....ㅋㅋㅋ 

팀원과 대화 소통하는 게임은 이기던 상황이던 지는 상황이던 모든지 다 시간가는지 모를정도로, 정~말 재밌는것같다. 다음은, 오버워치 캐릭터 추천 마지막편이다.

트레이서는 쌍권총을 사용하는 영웅이다. 상당히 고 난이도의 숙련도가 필요한점이 있으며, 어지러운것을 쉽게 느끼는 사람이 하기엔 좀 무리가 있다고 본다. 빠른 기동력을 이용함으로써, 빠르게 치고 나가야 되는 플레이가 필요로하고, 가까이에서 쏠경우엔 데미지가 더 들어가게된다. 그만큼 상대방 영웅에게 가까이 접근해야 하는 대단함도 있어야 된다. 컨트롤이 많이 필요 하다보니, 손이 빠른 사람이 했으면 한다. 오버워치 캐릭터 순위에서 보면, 트레이서는 보이지도 않네; ㅠㅠ


▼ 브론즈 심해 탈출용 공략법